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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 e커머스 맞서 '신선식품' 사수에 총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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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Gray Job 작성일19-08-25 00:00 조회1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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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8월 26일 월요일
대형마트, e커머스 맞서 '신선식품' 사수에 총력 | Gray Job
대형마트가 오프라인 유통의 마지노선인 식품, 그 중에서도 신선식품 시장을 지키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화장품, 의류, 가전, 생활용품 등 비식품 소매유통을 점령한 e커머스가 올해 신선식품 시장 마저 집어삼킬 것이라는 위기감이 팽배하기 때문이다.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대형마트는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에 몰두하고 있다. 특히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e커머스와의 차별화를 위해 프리미엄 신선식품 등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최근 '대한민국 산지뚝심'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우수한 품질의 농·축·수산물을 생산하는 파트너를 전국에서 발굴하고, 브랜드화 하는 프로젝트다. 우선 과일 20품목, 채소 13품목, 수산 9품목, 축산 2품목 등 총 45개 품목을 선보이고 향후 확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한 전담 조직을 확대하고, 점포별로 로컬푸드를 제안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도 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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